음양사 인벤 - 음양술 정보
음양술 정보
CV : 사와시로 미유키, 이주희
아주 오래전의 이야기.
인어가 한 어촌의 해변에 떠내려왔습니다.
인어는 곧 죽고, 해안에는 그 시체만 남았습니다.
인어의 고기를 먹으면 불로불사의 몸이 된다.
그 전설을 알고 있던 마을 사람은, 누가 그 고기를 먹을지를 놓고 논쟁을 벌였습니다.
하지만 두려움 때문에, 아무도 인어의 고기를 먹겠다고 나서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결국, 인어의 고기를 먹게 된 것은 마을의 한 맹하기로 소문난 아가씨였습니다.
물고기의 살로 착각하고는 조심스럽게 인어 고기를 한 입, 두 입, 세 입...
그것이 비극의 시작이었습니다.
아니, 희극일지도 모르지요.
가슴에 식칼을 꽂아도, 절벽에서 떨어져도, 불 속에 들어가도 죽지 않는 몸.
그 몸은 영원히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지요.
그 아가씨는, 불로불사의 무녀가 되었습니다.
인어가 한 어촌의 해변에 떠내려왔습니다.
인어는 곧 죽고, 해안에는 그 시체만 남았습니다.
인어의 고기를 먹으면 불로불사의 몸이 된다.
그 전설을 알고 있던 마을 사람은, 누가 그 고기를 먹을지를 놓고 논쟁을 벌였습니다.
하지만 두려움 때문에, 아무도 인어의 고기를 먹겠다고 나서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결국, 인어의 고기를 먹게 된 것은 마을의 한 맹하기로 소문난 아가씨였습니다.
물고기의 살로 착각하고는 조심스럽게 인어 고기를 한 입, 두 입, 세 입...
그것이 비극의 시작이었습니다.
아니, 희극일지도 모르지요.
가슴에 식칼을 꽂아도, 절벽에서 떨어져도, 불 속에 들어가도 죽지 않는 몸.
그 몸은 영원히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지요.
그 아가씨는, 불로불사의 무녀가 되었습니다.
그 마을의 소녀는 인어의 고기를 먹고 불로불사의 몸을 얻었습니다.
소녀는 처음에 매우 기뻐했지요. 누구도 죽음이 오는 건 두렵기 마련이니까요.
불로불사는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소녀는 영생이 죽음보다 더 괴롭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과 물건에는 모두 끝이 있고, 죽거나 사라지니까요.
시간은 그렇게 흘러가는데,
불로불사란 영원히 시간의 흐름 밖에 버려지는 것을 의미하지요.
이것은 세상의 이치입니다.
소녀가 그 이치를 깨달을 무렵, 그녀의 곁에는 그녀를 아는 사람이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소녀는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로불사의 몸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죠.
하지만, 그런 것은 어디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소녀는 길고 긴 여행을 거쳤습니다.
사람들은 불로불사의 소녀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에게, 안식의 땅은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소녀의 마음은 지친 끝에, 얼어붙어 갔습니다.
소녀는 처음에 매우 기뻐했지요. 누구도 죽음이 오는 건 두렵기 마련이니까요.
불로불사는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소녀는 영생이 죽음보다 더 괴롭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과 물건에는 모두 끝이 있고, 죽거나 사라지니까요.
시간은 그렇게 흘러가는데,
불로불사란 영원히 시간의 흐름 밖에 버려지는 것을 의미하지요.
이것은 세상의 이치입니다.
소녀가 그 이치를 깨달을 무렵, 그녀의 곁에는 그녀를 아는 사람이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소녀는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로불사의 몸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죠.
하지만, 그런 것은 어디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소녀는 길고 긴 여행을 거쳤습니다.
사람들은 불로불사의 소녀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에게, 안식의 땅은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소녀의 마음은 지친 끝에, 얼어붙어 갔습니다.
그 마을의 소녀는 인어의 고기를 먹고 불로불사의 몸을 얻었습니다.
소녀는 처음에 매우 기뻐했지요. 누구도 죽음이 오는 건 두렵기 마련이니까요.
불로불사는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소녀는 영생이 죽음보다 더 괴롭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과 물건에는 모두 끝이 있고, 죽거나 사라지니까요.
시간은 그렇게 흘러가는데,
불로불사란 영원히 시간의 흐름 밖에 버려지는 것을 의미하지요.
이것은 세상의 이치입니다.
소녀가 그 이치를 깨달을 무렵, 그녀의 곁에는 그녀를 아는 사람이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소녀는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로불사의 몸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죠.
하지만, 그런 것은 어디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소녀는 길고 긴 여행을 거쳤습니다.
사람들은 불로불사의 소녀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에게, 안식의 땅은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소녀의 마음은 지친 끝에, 얼어붙어 갔습니다.
소녀는 처음에 매우 기뻐했지요. 누구도 죽음이 오는 건 두렵기 마련이니까요.
불로불사는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소녀는 영생이 죽음보다 더 괴롭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과 물건에는 모두 끝이 있고, 죽거나 사라지니까요.
시간은 그렇게 흘러가는데,
불로불사란 영원히 시간의 흐름 밖에 버려지는 것을 의미하지요.
이것은 세상의 이치입니다.
소녀가 그 이치를 깨달을 무렵, 그녀의 곁에는 그녀를 아는 사람이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소녀는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로불사의 몸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죠.
하지만, 그런 것은 어디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소녀는 길고 긴 여행을 거쳤습니다.
사람들은 불로불사의 소녀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에게, 안식의 땅은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소녀의 마음은 지친 끝에, 얼어붙어 갔습니다.
그 마을의 소녀는 인어의 고기를 먹고 불로불사의 몸을 얻었습니다.
소녀는 처음에 매우 기뻐했지요. 누구도 죽음이 오는 건 두렵기 마련이니까요.
불로불사는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소녀는 영생이 죽음보다 더 괴롭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과 물건에는 모두 끝이 있고, 죽거나 사라지니까요.
시간은 그렇게 흘러가는데,
불로불사란 영원히 시간의 흐름 밖에 버려지는 것을 의미하지요.
이것은 세상의 이치입니다.
소녀가 그 이치를 깨달을 무렵, 그녀의 곁에는 그녀를 아는 사람이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소녀는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로불사의 몸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죠.
하지만, 그런 것은 어디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소녀는 길고 긴 여행을 거쳤습니다.
사람들은 불로불사의 소녀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에게, 안식의 땅은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소녀의 마음은 지친 끝에, 얼어붙어 갔습니다.
소녀는 처음에 매우 기뻐했지요. 누구도 죽음이 오는 건 두렵기 마련이니까요.
불로불사는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소녀는 영생이 죽음보다 더 괴롭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과 물건에는 모두 끝이 있고, 죽거나 사라지니까요.
시간은 그렇게 흘러가는데,
불로불사란 영원히 시간의 흐름 밖에 버려지는 것을 의미하지요.
이것은 세상의 이치입니다.
소녀가 그 이치를 깨달을 무렵, 그녀의 곁에는 그녀를 아는 사람이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소녀는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로불사의 몸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죠.
하지만, 그런 것은 어디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소녀는 길고 긴 여행을 거쳤습니다.
사람들은 불로불사의 소녀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에게, 안식의 땅은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소녀의 마음은 지친 끝에, 얼어붙어 갔습니다.
그 마을의 소녀는 인어의 고기를 먹고 불로불사의 몸을 얻었습니다.
소녀는 처음에 매우 기뻐했지요. 누구도 죽음이 오는 건 두렵기 마련이니까요.
불로불사는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소녀는 영생이 죽음보다 더 괴롭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과 물건에는 모두 끝이 있고, 죽거나 사라지니까요.
시간은 그렇게 흘러가는데,
불로불사란 영원히 시간의 흐름 밖에 버려지는 것을 의미하지요.
이것은 세상의 이치입니다.
소녀가 그 이치를 깨달을 무렵, 그녀의 곁에는 그녀를 아는 사람이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소녀는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로불사의 몸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죠.
하지만, 그런 것은 어디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소녀는 길고 긴 여행을 거쳤습니다.
사람들은 불로불사의 소녀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에게, 안식의 땅은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소녀의 마음은 지친 끝에, 얼어붙어 갔습니다.
소녀는 처음에 매우 기뻐했지요. 누구도 죽음이 오는 건 두렵기 마련이니까요.
불로불사는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 소녀는 영생이 죽음보다 더 괴롭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과 물건에는 모두 끝이 있고, 죽거나 사라지니까요.
시간은 그렇게 흘러가는데,
불로불사란 영원히 시간의 흐름 밖에 버려지는 것을 의미하지요.
이것은 세상의 이치입니다.
소녀가 그 이치를 깨달을 무렵, 그녀의 곁에는 그녀를 아는 사람이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소녀는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로불사의 몸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죠.
하지만, 그런 것은 어디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소녀는 길고 긴 여행을 거쳤습니다.
사람들은 불로불사의 소녀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에게, 안식의 땅은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소녀의 마음은 지친 끝에, 얼어붙어 갔습니다.
스킬
별빛의 힘
0소모 |
|
스킬 효과 | 별의 힘의 힘을 모아 적에게 발사하여 공격력 100%의 피해를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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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2 | 스킬 추가 피해 +5% |
Lv.3 | 스킬 추가 피해 +5% |
Lv.4 | 스킬 추가 피해 +5% |
Lv.5 | 스킬 추가 피해 +10% |
별의 주문
0소모 |
|
스킬 효과 | 별의 힘으로 모든 적을 봉인하여, 25%(+효과 적중)의 확률로 2턴간 대상 식신의 어혼과 패시브 스킬 효과를 봉인합니다. (쿨타임 2턴) |
---|---|
Lv.2 | 봉인 확률 30%까지 증가 |
Lv.3 | 봉인 확률 35%까지 증가 |
Lv.4 | 봉인 확률 40%까지 증가 |
Lv.5 | 봉인 확률 45%까지 증가 |
예지
0소모 |
|
스킬 효과 | 예지 능력을 사용하여, 모든 아군에게 2턴간 치명타 발동 시 30%의 확률로 자신의 HP를 10% 회복하는 버프를 부여합니다. (쿨타임 2턴) |
---|---|
Lv.2 | [예지] 강화 효과: 회복 비율 15%로 증가 |
Lv.3 | [예지] 강화 효과: 발동 확률 35%로 증가 |
Lv.4 | [예지] 강화 효과: 회복 비율 20%로 증가 |
Lv.5 | [예지] 강화 효과: 발동 확률 40%로 증가 |
성운
0소모 |
|
스킬 효과 | 별빛의 힘으로 모든 적에게 공격력 112%의 피해를 주고, 40%의 확률로 2턴간 대상의 최대 HP를 20% 감소시킵니다. (쿨타임 2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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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2 | 스킬 추가 피해 +5% |
Lv.3 | 스킬 추가 피해 +5% |
Lv.4 | 스킬 추가 피해 +5% |
Lv.5 | 스킬 추가 피해 +5% |
점복의 인
0소모 |
|
스킬 효과 | 대상에게 점복의 인을 새겨 1턴간 보호합니다. 보호받는 아군이 사망하면 14%의 HP로 부활합니다. (중첩 불가, 쿨타임 2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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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2 | [점복의 인] 강화 효과: 회복 비율 16%로 증가 |
Lv.3 | [점복의 인] 강화 효과: 회복 비율 18%로 증가 |
Lv.4 | [점복의 인] 강화 효과: 회복 비율 20%로 증가 |
Lv.5 | [점복의 인] 지속 턴 수 +1 |
점복의 인
0소모 |
|
스킬 효과 | 아군에게 점복의 인 효과를 부여하여 1턴간 대상을 보호합니다. 보호 중인 대상이 직접 단일 공격을 받으면, 받은 피해의 50%를 반사합니다. (전체 공격에는 발동하지 않음) 점복의 인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쿨타임 2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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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2 | [점복의 인] 강화 효과: 반사 비율이 60%로 증가합니다. |
Lv.3 | [점복의 인] 강화 효과: 반사 비율이 70%로 증가합니다. |
Lv.4 | [점복의 인] 강화 효과: 반사 비율이 80%로 증가합니다. |
Lv.5 | [점복의 인] 지속 턴 수 +1 |
점복의 인
0소모 |
|
스킬 효과 | 아군에게 점복의 인 효과를 부여하여 1턴간 대상을 보호합니다. 보호받는 대상은 1턴 후 자신이 입은 피해의 15%만큼 HP를 회복합니다. (쿨타임 2턴) |
---|---|
Lv.2 | [점복의 인] 강화 효과: 회복 비율 20%로 증가 |
Lv.3 | [점복의 인] 강화 효과: 회복 비율 25%로 증가 |
Lv.4 | [점복의 인] 강화 효과: 회복 비율 30%로 증가 |
Lv.5 | [점복의 인] 지속 턴 수 +1 |
정화
0소모 |
|
스킬 효과 | 야오비쿠니가 행동할 때, 공작이 랜덤 아군 1명의 모든 디버프를 제거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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