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인벤 - 음양술 정보
음양술 정보
CV : 스즈키 타츠히사, 박성태
활을 잘 다루는 방법은 틀림없이 있다.
시선, 발의 간격, 시위를 당기는 방향, 힘 조절 등등.
하지만 강해지려는 마음은 그런 것과는 상관없다.
남자로 태어났다면, 용맹한 무사가 되어야만 한다.
그것은 의무가 아니다. 내 영혼에 새겨진 숙명이다.
그래서 나는 강자를 찾고 있다.
상대가 인간이든 요괴든 상관없다.
그들과 싸워서, 이긴다... 지면 수행을 계속한다...
어쨌든 누구보다도 강해지고 싶다.
그 외에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그리고...
강해진다면 그 아이를 찾기 위해 아무리 위험한 곳이라도 갈 수 있겠지.
어느 날 갑자기 내 눈앞에서 사라진, 내 유일한 여동생.
시선, 발의 간격, 시위를 당기는 방향, 힘 조절 등등.
하지만 강해지려는 마음은 그런 것과는 상관없다.
남자로 태어났다면, 용맹한 무사가 되어야만 한다.
그것은 의무가 아니다. 내 영혼에 새겨진 숙명이다.
그래서 나는 강자를 찾고 있다.
상대가 인간이든 요괴든 상관없다.
그들과 싸워서, 이긴다... 지면 수행을 계속한다...
어쨌든 누구보다도 강해지고 싶다.
그 외에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그리고...
강해진다면 그 아이를 찾기 위해 아무리 위험한 곳이라도 갈 수 있겠지.
어느 날 갑자기 내 눈앞에서 사라진, 내 유일한 여동생.
세이메이를 알게 된 이후로 주변이 소란스러워졌다.
아니. 세이메이는 과묵하고 얄미울 정도로 침착한 녀석이지만...
먼저, 코하쿠라는 강아지가 하루종일 시끄럽게 왕왕 댄단 말이지.
하지만 그 녀석은 의외로 예의가 바르단 말이야.
그래서 나도 나쁘게 말할 건 없어.
야오비쿠니 녀석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니까.
하지만 행동이 항상 온화하고 기품이 있지. 그건 솔직히 존경할만해.
그리고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세이메이는 굉장히 강해.
이 도성에서 나를 이길 만한 사람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
언젠가는 반드시 녀석을 이길 거야.
이렇게 소란스러운데도 내가 녀석과 함께 있는건 그것 때문이지.
응? 카구라?
...그 아이에 대해서는 별로 이야기할 게 없는데.
아니. 세이메이는 과묵하고 얄미울 정도로 침착한 녀석이지만...
먼저, 코하쿠라는 강아지가 하루종일 시끄럽게 왕왕 댄단 말이지.
하지만 그 녀석은 의외로 예의가 바르단 말이야.
그래서 나도 나쁘게 말할 건 없어.
야오비쿠니 녀석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니까.
하지만 행동이 항상 온화하고 기품이 있지. 그건 솔직히 존경할만해.
그리고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세이메이는 굉장히 강해.
이 도성에서 나를 이길 만한 사람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
언젠가는 반드시 녀석을 이길 거야.
이렇게 소란스러운데도 내가 녀석과 함께 있는건 그것 때문이지.
응? 카구라?
...그 아이에 대해서는 별로 이야기할 게 없는데.
세이메이를 알게 된 이후로 주변이 소란스러워졌다.
아니. 세이메이는 과묵하고 얄미울 정도로 침착한 녀석이지만...
먼저, 코하쿠라는 강아지가 하루종일 시끄럽게 왕왕 댄단 말이지.
하지만 그 녀석은 의외로 예의가 바르단 말이야.
그래서 나도 나쁘게 말할 건 없어.
야오비쿠니 녀석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니까.
하지만 행동이 항상 온화하고 기품이 있지. 그건 솔직히 존경할만해.
그리고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세이메이는 굉장히 강해.
이 도성에서 나를 이길 만한 사람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
언젠가는 반드시 녀석을 이길 거야.
이렇게 소란스러운데도 내가 녀석과 함께 있는건 그것 때문이지.
응? 카구라?
...그 아이에 대해서는 별로 이야기할 게 없는데.
아니. 세이메이는 과묵하고 얄미울 정도로 침착한 녀석이지만...
먼저, 코하쿠라는 강아지가 하루종일 시끄럽게 왕왕 댄단 말이지.
하지만 그 녀석은 의외로 예의가 바르단 말이야.
그래서 나도 나쁘게 말할 건 없어.
야오비쿠니 녀석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니까.
하지만 행동이 항상 온화하고 기품이 있지. 그건 솔직히 존경할만해.
그리고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세이메이는 굉장히 강해.
이 도성에서 나를 이길 만한 사람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
언젠가는 반드시 녀석을 이길 거야.
이렇게 소란스러운데도 내가 녀석과 함께 있는건 그것 때문이지.
응? 카구라?
...그 아이에 대해서는 별로 이야기할 게 없는데.
세이메이를 알게 된 이후로 주변이 소란스러워졌다.
아니. 세이메이는 과묵하고 얄미울 정도로 침착한 녀석이지만...
먼저, 코하쿠라는 강아지가 하루종일 시끄럽게 왕왕 댄단 말이지.
하지만 그 녀석은 의외로 예의가 바르단 말이야.
그래서 나도 나쁘게 말할 건 없어.
야오비쿠니 녀석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니까.
하지만 행동이 항상 온화하고 기품이 있지. 그건 솔직히 존경할만해.
그리고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세이메이는 굉장히 강해.
이 도성에서 나를 이길 만한 사람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
언젠가는 반드시 녀석을 이길 거야.
이렇게 소란스러운데도 내가 녀석과 함께 있는건 그것 때문이지.
응? 카구라?
...그 아이에 대해서는 별로 이야기할 게 없는데.
아니. 세이메이는 과묵하고 얄미울 정도로 침착한 녀석이지만...
먼저, 코하쿠라는 강아지가 하루종일 시끄럽게 왕왕 댄단 말이지.
하지만 그 녀석은 의외로 예의가 바르단 말이야.
그래서 나도 나쁘게 말할 건 없어.
야오비쿠니 녀석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니까.
하지만 행동이 항상 온화하고 기품이 있지. 그건 솔직히 존경할만해.
그리고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세이메이는 굉장히 강해.
이 도성에서 나를 이길 만한 사람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
언젠가는 반드시 녀석을 이길 거야.
이렇게 소란스러운데도 내가 녀석과 함께 있는건 그것 때문이지.
응? 카구라?
...그 아이에 대해서는 별로 이야기할 게 없는데.
세이메이를 알게 된 이후로 주변이 소란스러워졌다.
아니. 세이메이는 과묵하고 얄미울 정도로 침착한 녀석이지만...
먼저, 코하쿠라는 강아지가 하루종일 시끄럽게 왕왕 댄단 말이지.
하지만 그 녀석은 의외로 예의가 바르단 말이야.
그래서 나도 나쁘게 말할 건 없어.
야오비쿠니 녀석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니까.
하지만 행동이 항상 온화하고 기품이 있지. 그건 솔직히 존경할만해.
그리고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세이메이는 굉장히 강해.
이 도성에서 나를 이길 만한 사람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
언젠가는 반드시 녀석을 이길 거야.
이렇게 소란스러운데도 내가 녀석과 함께 있는건 그것 때문이지.
응? 카구라?
...그 아이에 대해서는 별로 이야기할 게 없는데.
아니. 세이메이는 과묵하고 얄미울 정도로 침착한 녀석이지만...
먼저, 코하쿠라는 강아지가 하루종일 시끄럽게 왕왕 댄단 말이지.
하지만 그 녀석은 의외로 예의가 바르단 말이야.
그래서 나도 나쁘게 말할 건 없어.
야오비쿠니 녀석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니까.
하지만 행동이 항상 온화하고 기품이 있지. 그건 솔직히 존경할만해.
그리고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세이메이는 굉장히 강해.
이 도성에서 나를 이길 만한 사람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
언젠가는 반드시 녀석을 이길 거야.
이렇게 소란스러운데도 내가 녀석과 함께 있는건 그것 때문이지.
응? 카구라?
...그 아이에 대해서는 별로 이야기할 게 없는데.
스킬
파마의 화살
0소모 |
|
스킬 효과 | 영력이 담긴 화살을 쏘아 적 1명에게 공격력100%의 피해를 줍니다. |
---|---|
Lv.2 | 스킬 추가 피해 +10% |
Lv.3 | 스킬 추가 피해 +10% |
Lv.4 | 스킬 추가 피해 +10% |
Lv.5 | 스킬 추가 피해 +10% |
연속 발사
0소모 |
|
스킬 효과 | 영력이 담긴 화살을 2발 쏘아 랜덤 적 2명에게 공격력 100%의 피해를 줍니다. (쿨타임 1턴) |
---|---|
Lv.2 | 스킬 추가 피해 +10% |
Lv.3 | 스킬 추가 피해 +10% |
Lv.4 | 스킬 추가 피해 +10% |
Lv.5 | 적 1명에게 추가로 피해를 줍니다. |
삼연살
0소모 |
|
스킬 효과 | 영력이 담긴 화살을 3발 쏘아 적 1명을 공격합니다. 공격력 80%의 피해를 주고, 화살마다 피해량이 10%씩 증가합니다. (쿨타임 2턴) |
---|---|
Lv.2 | 스킬 추가 피해 +5% |
Lv.3 | 스킬 추가 피해 +5% |
Lv.4 | 스킬 추가 피해 +5% |
Lv.5 | 스킬 추가 피해 +5% |
비술-표안
0소모 |
|
스킬 효과 | 흑표를 소환하여 함께 싸웁니다. 흑표는 모든 아군의 치명피해를 2턴간 15% 증가시키고, 아군이 적을 공격하면 20%의 확률로 흑표가 랜덤 적 1명에게 [비술-추격]을 시전합니다. (쿨타임 3턴) |
---|---|
Lv.2 | [비술-표안] 강화 효과: 치명피해 20% 증가 |
Lv.3 | [비술-표안] 강화 효과: [비술-추격] 발동 확률 50% 증가 |
Lv.4 | [비술-표안] 강화 효과: 치명피해 30% 증가 |
Lv.5 | [비술-표안] 지속 턴 수+1 |
비술-그림자 분신
0소모 |
|
스킬 효과 | 공격받지 않는 그림자 분신을 2턴간 소환합니다. 분신은 아군이 행동할 때마다 랜덤 대상에게 [파마의 화살]을 시전하며,히로마사의 공격력 30%의 피해를 줍니다. |
---|---|
Lv.2 | 스킬 추가 피해 +5% |
Lv.3 | 스킬 추가 피해 +5% |
Lv.4 | 스킬 추가 피해 +5% |
Lv.5 | 스킬 추가 피해 +5% |
비술-습격
0소모 |
|
스킬 효과 | 전투 시작 시, 흑표가 랜덤 적 1명에게 달려들어 히로마사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줍니다. |
---|---|
Lv.2 | 스킬 추가 피해 +10% |
Lv.3 | 스킬 추가 피해 +10% |
Lv.4 | 스킬 추가 피해 +10% |
Lv.5 | 스킬 추가 피해 +10% |
통곡
0소모 |
|
스킬 효과 | 히로마사가 사망하면 흑표가 구슬픈 울음소리를 내서 1턴간 모든 아군의 공격력을 60% 증가시키고,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
---|---|
Lv.2 | [통곡] 강화 효과: 속도 30포인트 증가 |
Lv.3 | [통곡] 강화 효과: 공격력 80% 증가 |
Lv.4 | [통곡] 강화 효과: 속도 40포인트 증가 |
Lv.5 | [통곡] 지속 턴 수+1 |
비술-추격
0소모 |
|
스킬 효과 | [파마의 화살]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30%의 확률로 흑표가 협공을 펼쳐 히로마사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줍니다. |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