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T - 정신기
불굴
◆ 정신 커맨드 정보
이름 | 불굴 |
---|---|
지속 | 대미지 |
대상 | 자신 개별 |
효과 | 한 번의 전투에서 받는 대미지가 1/8이 됩니다. |
◆ 「불굴 」정신 커맨드를 보유한 파일럿
이름 | 소모 SP | 획득 레벨 | 에이스 보너스 |
---|---|---|---|
프리실라 | 15 | 12 | 이동력+1, 크리티컬율+25%, 최종 회피율+25% |
네로 | 15 | 12 | 격투+10, 받는 대미지 0.9배 |
도몬 | 15 | 1 | 출격시 기력 +10, 명경지수 발동시 격투 무기로 입히는 대미지 1.1배 |
아르고 | 15 | 1 | 출격시 기력 +10, 정신 커맨드 「불굴」의 소비 SP가 5가 된다. |
동방불패 | 10 | 1 | 격투 무기 대미지 1.1배, 매 턴 SP 회복 5 |
쥬도 | 10 | 1 | 획득자금 1.2배, 획득 TacP 1.2배 |
비챠 | 15 | 12 | HP 50% 이하에서 적 유닛에게 가하는 대미지 1.1배 |
이노 | 15 | 1 | 정신 커맨드 「보급」의 소비 SP가 45가 된다. |
화 | 15 | 29 | 출격시 초기 SP +15, 정신 커맨드 「희망」의 소비 SP가 35가 된다. |
메란 | 15 | 19 | ※ 서브 파일럿에는 에이스 보너스가 없습니다. |
킨케두 | 15 | 1 | 격투 무기 사거리+1, 기량+20 |
토비아 | 15 | 1 | 정신 커맨드 「열혈」의 소비 SP가 25가 되고 이동력 +1 |
아키토 | 15 | 1 | 적 페이즈시 주는 대미지 1.3배, 최종 회피율+20% |
료코 | 15 | 1 | 정신 커맨드 「열혈」 사용시 정신 커맨드 「불굴」이 걸린다. |
안젤라 | 15 | 11 | 정신 커맨드 「분석」이 걸린 적을 상대할 때 주는 대미지 1.3배, 최종 명중률 +50% |
캡틴 하록 | 15 | 1 | 자신에게 정신 커맨드 「돌격」이 걸려있을 경우 주는 대미지 1.3배, 받는 대미지 0.7배 |
히카루 | 15 | 12 | 특수 스킬 「마법기사」의 효과가 강화된다. |
란티스 | 15 | 12 | 출격 시 SP에 최대치의 25%가 더해진다., 격투 무기로 주는 대미지 1.2배. |
코우지 | 15 | 1 | 출격시 ExC+3, 전투 참가시 기력+5 |
테츠야 | 15 | 1 | 정신 커맨드 「열혈」이 「혼」으로 바뀐다. |
시로 | 15 | 1 | 출격시 기력+10, ExC+1, 열혈의 소비 SP가 30이 된다. |
왓타 | 15 | 20 | 특수 스킬 「사장」으로 얻는 TacP가 2배가 된다. |
키노시타 | 20 | 8 | ※ 서브 파일럿에는 에이스 보너스가 없습니다. |
마벨 | 15 | 1 | 정신 커맨드 「열혈」이 「사랑」으로 바뀐다. |
토드 | 15 | 21 | 특수 스킬 「성전사」를 통한 기력 상승이 5가 된다. 출격시 정신 커맨드 「불굴」이 걸린다. |
가이 | 10 | 1 | 기력 150 이상에서 정신 커맨드 「용기」를 사용하면 「혼」이 걸린다. |
초룡신 | 15 | 1 | 출격시 기력 +10, SP 최대치의 25% 회복 |
격룡신 | 15 | 1 | 출격시 기력 +10, SP 최대치의 25% 회복 |
J | 20 | 20 | 지형 하늘에 대한 최종 명중률 +20%, 입히는 대미지 1.2배 |
마이트가인 | 15 | 15 | ※ 서브 파일럿에는 에이스 보너스가 없습니다. |
그레이트 마이트가인 | 15 | 15 | ※ 서브 파일럿에는 에이스 보너스가 없습니다. |
죠 | 10 | 1 | 출격시 기력+10, ExC+2, 이동력+1 |
배틀 봄버 | 15 | 1 | HP 30% 이하에서 한번만 정신 커맨드 「불굴」 「근성」이 걸린다. |
블랙 마이트가인 | 15 | 자료 수집중 | 기력 150 이상에서 아군 페이즈 시작시 한번만 정신 커맨드 「용기」가 걸린다. |
키리코 | 15 | 5 | HP 30% 이하에서 특수 스킬 「이능생존체」가 발동한다. |
료마 | 15 | 8 | 기력 170 이상에서 입히는 대미지 1.3배 |
스파이크 | 15 | 1 | 특수 스킬 「카우보이」의 효과가 강화된다. |
융 | 15 | 11 | 전투에 참가할 때마다 기력+3, 아군이 적을 격추할 때마다 원래 기력 증감에 더해서 +1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