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응
|
1턴 동안, 지정한 아군 유닛의 명중률이 100%가 됩니다.
감응
|
집중
|
1턴 동안, 최종 명중률과 최종 회피율이 30% 상승합니다.
집중
|
필중
|
1턴 동안, 명중률이 100%가 됩니다.
필중
|
직감
|
「필중」 「섬광」이 동시에 적용됩니다.
직감
|
섬광
|
한 번의 전투에서 완전히 공격을 회피합니다.
섬광
|
불굴
|
한 번의 전투에서 받는 대미지가 1/8이 됩니다.
불굴
|
철벽
|
1턴 동안, 받는 대미지가 1/4이 됩니다.
철벽
|
선견
|
지정한 아군 유닛이 한 번의 전투에서 완전히 공격을 회피합니다.
선견
|
가속
|
단 한 번, 자신의 이동력이 +3 됩니다. 이동할 때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가속
|
열혈
|
단 한 번, 주는 대미지가 2배가 됩니다. 「혼」과 동시에 사용하면 「혼」의 효과가 우선됩니다.
열혈
|
혼
|
단 한 번, 주는 대미지가 2.2배가 됩니다. 「열혈」과 동시에 사용하면 「혼」의 효과가 우선됩니다.
혼
|
저격
|
한 번의 전투에서 맵 병기 및 사거리 1 이외 무기의 사거리가 +2 됩니다.
저격
|
돌격
|
단 한 번, 맵 병기를 제외한 모든 무기가 이동 후에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돌격
|
각성
|
행동 횟수를 1회 늘립니다.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각성
|
행운
|
다음에 적을 격추했을 때 얻는 자금이 2배가 됩니다.
행운
|
노력
|
다음 전투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2배가 됩니다.
노력
|
힘조절
|
적에게 결정타를 날리지 않고, HP를 10 남깁니다. 자신보다 기량이 낮은 상대에게만 유효합니다.
힘조절
|
사랑
|
「가속」 「필중」 「섬광」 「열혈」 「기합」 「노력」 「행운」이 동시에 적용됩니다.
사랑
|
용기
|
「가속」 「필중」 「불굴」 「열혈」 「기합」 「돌격」이 동시에 적용됩니다.
용기
|
기합
|
기력을 10 올립니다.
기합
|
기백
|
기력을 30 올립니다.
기백
|
축복
|
지정한 아군 유닛에 「행운」이 적용됩니다.
축복
|
응원
|
지정한 아군 유닛에 「노력」이 적용됩니다.
응원
|
신뢰
|
지정한 아군 유닛의 HP를 3000 회복시킵니다.
신뢰
|
우정
|
지정한 아군 유닛의 HP를 6000 회복시킵니다.
우정
|
보급
|
지정한 아군 유닛의 탄약과 EN을 모두 회복시킵니다. 지정한 아군의 기력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보급
|
격려
|
인접한 모든 아군 유닛의 기력을 10 올립니다.
격려
|
인연
|
모든 아군 유닛의 HP를 5000 회복시킵니다.
인연
|
탈력
|
지정한 적 유닛의 기력을 10 낮춥니다.
탈력
|
교란
|
1턴 동안, 모든 적의 명중률을 반으로 낮춥니다.
교란
|
분석
|
1턴 동안, 지정한 적 유닛에게 주는 대미지가 1.1배가 되고, 해당 적 유닛에게 받는 대미지가 0.9배가 됩니다.
분석
|
근성
|
내 기체의 HP를 최대 HP의 50% 수치만큼 회복합니다.
근성
|
결의
|
ExC가 5 상승합니다.
결의
|
기대
|
지정한 아군 유닛 메인 파일럿의 SP를 30 회복합니다.
기대
|
희망
|
지정한 아군 유닛의 HP 50% 회복, 상태 이상을 해제하고 「노력」 「행운」을 적용합니다.
희망
|